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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예술종합정보시스템

입찰정보

제14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행사대행 용역 (협상에의한계약)

작성자 전체관리자 발주기관 울산광역시 공고게시일 2021-01-19 입찰개시일 2021-02-15 투찰마감일 2021-02-17 입찰일 2021-02-17 조회수148

울산광역시 공고 제2021-79호

 

용역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14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행사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1. 6. 30.까지

- 축제기간 : 2021. 5. 26.(수) ~ 5. 30.(일), 5일간

다. 기초금액 : 금5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축제행사의 기획홍보운영, 결과보고 등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요청서 설명회 : 2021. 1. 26.(화) 14:00, 울산대공원 장미원

바.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입찰) : 2021. 2. 15.(월) 09:00 ~ 2. 17.(수) 17:00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사. 기술제안서 제출(방문제출) : 2021. 2. 17.(수) 10:00~17:00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및 입찰참가자격이 인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 가능

아.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2021. 2. 24.(수) 14:00, 시청 본관 4층 중회의실

제안서평가위원회 일정은 발주기관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제한(총액)입찰, 전자입찰, 국제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건으로 1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축제행사, 문화예술행사를 수행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은 행사의 예 : 단순 체육행사, 농산물 판촉행사, 기공식 및 준공식, 협약식, 음악가요 프로그램 등

 

‘3)’호 관련 실적증명서 1부를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1. 2. 16.(화) 18:00)까지 사업담당자(울산광역시 녹지공원과 노옥희주무관 ☎052-229-3341, FAX.052-229-3319)에게 직접 또는 팩스로 제출한 자 중 수신 및 참가자격이 확인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업담당자의 접수 및 해당실적 인정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민간거래실적의 경우는 실적증명서,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

 

나. 본 용역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제안요청서 설명회

가. 일 시 : 2021. 1. 26.(화) 14:00

나. 장 소 : 울산대공원 장미원

다. 대 상 : 제안참여 희망 업체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분증(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2) 참가업체는 설명회 시작 10분전까지 참가등록을 요함

라. 내 용 : 기본계획 및 제안요청 설명, 현장설명 등

제안요청 설명회 불참 시 입찰참가를 할 수 없습니다.

5.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1. 2. 15.(월) 09:00 ~ 2. 17.(수) 17: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나. 기술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택배, E-mail등 제출 불가)

1) 제출기간 : 2021. 2. 17.(수) 10:00 ~ 17:00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 입찰참가등록신청 후 제안서 접수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회계과

(본관 10층)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청렴이행서약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부)

4)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 인감) 1부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5)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6) 보안각서 1부

7)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제안서 접수

녹지공원과

(1별관 7층)

1) 정량적평가 제안서 2부 (원본 1부 포함)

- 증빙서류 포함

- 사본은 원본 대조필 후 인감날인

2) 정성적평가 제안서 11부 (원본 1부 포함)

3) PT 발표자료 11부 (정성적 평가내용 압축요약)

4) USB 각 1매(정량적평가, 정성적평가, PT 발표자료 포함)

5) 서약서 1부.

6) 확인서(입찰참가 자격제한 행정처분) 1부.

당해 제안사의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하는데 있어 첨부되는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접수기간의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함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하며, 사용인장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할 것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

제안서는 제안사별로 한 점에 한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제외됨

 

6.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평가 7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협상적격자(70점 이상자)가 없거나 선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녹지공원과(☎052-229-3341)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 회계과(☎052-229-255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우리시에 영구 귀속됩니다.

나.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다.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시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자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차.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감사관실(☏ 052-270-2172) 및 울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1. 1. 18.

 

 

울산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