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제안서 제출일시 :2020. 11. 26(목) 13:30〜14:00 ※ 제안서는 상기 일시에 접수(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하오니시간 엄수 바라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12번길 30(도룡동)
대전마케팅공사 본관동 4층 경영지원팀 사무실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제안서평가위원 추첨 : 2020. 11. 26(목) 14:00 이후
마. 제안서 발표회 및 평가 : 2020. 11. 27(금) 14:00(예정, 추후별도 통보)
바. 가격 개찰일자 : 2020. 11. 30(월) 10:00 ※ 사정에 의해 개찰이 지연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춘 사업자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마감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중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본 용역은 공동수급 불가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무효처리 됩니다.
5. 현장설명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문의사항 : 도시마케팅팀(042-250-1451)
6. 입찰참가 신청 및 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공사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전자입찰)
가. 제안서 제출기간
- 제출방법 : 입찰참가 신청(등록)시 함께 제출
-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등(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 입찰참가신청(등록) 업체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 장소는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우리공사에서 별도 안내함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중 정량적 평가(20점), 정성적 평가(60점)과 가격평가(20점)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자가 1인이거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이 자가 없는 경우 유찰된 것으로 처리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전마케팅공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서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공고문 관련 해석 및 집행 등에 이견이 있는 경우 우리공사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전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서의 기초금액과 복수예비가격은 최근년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견적제출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경영지원팀(042-250-1204)으로, 용역에 관한 문의는
도시마케팅팀(042-250-1451)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대전마케팅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dime.or.kr) 입찰정보란에 게재합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위 와같이 공고 합니다.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대전마케팅공사 기획조정실 기획감사P(☏ 042-250-1140) 및 홈페이지(http://www.dime.or.kr)를 통하여 부패행위 신고 및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