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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예술종합정보시스템

입찰정보

2020학년도 강릉원주대학교 GWNU 온라인 축제 행사대행 용역

작성자 전체관리자 발주기관 강릉원주대학교 공고게시일 2020-11-09 입찰개시일 2020-11-16 투찰마감일 2020-11-19 입찰일 2020-11-25 조회수183

강릉원주대학교 학생지원과 공고 제2020 - 139호

 

 

2020학년도 강릉원주대학교 GWNU 온라인 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0학년도 강릉원주대학교 GWNU 온라인 축제 행사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행사기간 : 2020. 12. 2.(수) ~ 12. 3.(목), 2일간

다. 총사업비 : 금40,000,000원(금사천만원) (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 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이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투자기관, 지방공기업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법인, 민자민간에서 주최 또는 주관하는 문화예술체육분야 행사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사업으로 4천만원 이상(부가세포함)의 실적이 있는 업체(제3자에 대한 일괄 재용역은 불가)

단일행사 대행 용역분만 인정, 공동도급의 경우 인정하지 않음

3. 주요공지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가능하며, 공고 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추진일정

가. 대행사 선정공고 : 2020. 11. 9.(월) ~ 11. 19.(목) 14:00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사이트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제출: 2020. 11. 16.(월) 10:00 ~ 11. 19.(목) 14:00까지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으며, 평일 업무시간 중에만 접수가능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제안서 평가) : 2020. 11. 24.(화) 14:00 예정

라. 협상적격자 선정 및 선정결과발표 : 2020. 11. 25.(수)

마.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 2020. 11. 25.(수) 이후

바. 사업착수 : 계약체결일부터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기 한 : 2020. 11. 19.(목) 14:00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으며, 평일 업무시간 중에만 접수가능

나. 장 소 : 강릉원주대학교 학생처 학생지원과 (☎033-640-1728)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불가)

라. 입찰참가등록 관련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별지서식참조)

마.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및 별지서식참조)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및 심사ㆍ평가

가. 일 시 : 2020. 11. 24.(화) 14:00 예정

나. 장 소 : 별도 안내

다. 평가위원회 구성 : 평가위원 5인 이내로 구성(위원장 포함)

라. 참석대상 : 입찰참여업체(참가하지 않을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마. 진행방법 : 평가위원회 개최 당일 결정된 발표순으로 업체별 프리젠테이션(약 10분) 필요시 질의응답(약 5분) 후 평가위원들이 제안서 평가실시

바. 선정결과 발표 : 추후 개별 통보

7. 평가방법 및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8. 협상 및 계약체결 :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

나.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같이 제출하지 않은 경우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1.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를 제출하여야함.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강릉원주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 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2020. 11. 9.

 

강릉원주대학교 학생처 분임재무관

 

 

 

2020학년도 강릉원주대학교 GWNU 온라인 축제

행사대행 용역 제안서 심사 방역수칙 준수사항

 

 

 

 

 

 

 

1. 제안서 심사 예정일: 2020. 11. 24.(화) 14:00

2. 심사위원: 5명 이상(위원장 포함)

심사장소 10인 이내 입실

3. 방역수칙 준수사항

코로나19 자기진단 사전 질의 자료 작성(발표자 및 심사자)

14일 이내 해외 여행력, 발열 및 호흡기 증상 유무 등 작성

방문대장 작성,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심사 전·후에 악수 등 신체적 접촉 자제

마스크 착용(발표 중, 심사 중 상시 마스크 착용 필수)

심사 장소는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거리두기 발표 및 심사

참석자 간의 간격은 2m(최소 1m) 이상 거리 유지

심사 시작 후 1시간이 지난 때에는 휴식시간을 가지며 심사 장소의 문과 창문을 열고 환기

심사 중 참석자가 코로나19 임상증상을 보이는 경우 마스크를 착용한 후 귀가토록 하고,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선별진료소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안내

심사 전·후 회의 장소 소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