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안서 제출화면의 임시저장은 제출된 상태가 아니며,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를 확인한 후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제안서를 최종 제출해야 합니다.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수정 및 다운로드 불가)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e발주시스템>제안→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 여부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5.공동계약
가. 공동수급인 경우 분담이행방식 가능
①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② 공동수급체는 구성원 수는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서식9 참조)를 제출하여야 함.(각 구성원은 각자의 분담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함)
③ 정부기관 등에서 부정당제재 중인 업체와 공동수급 및 하도급 구성을 금함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 2020. 11. 19.(월)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물품-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기술)제안서 평가
가. 평가기관 :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오프라인 평가
나.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부서에서별도 공지할 예정이며, 입찰 참여자에게 제안서의 PT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침
나.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7. 입찰 관련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①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다만, 사전에 경쟁입찰잠가자격등록을 한 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의 납부로써 입찰참가신청에 갈음합니다.
②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③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용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가. 문의사항
① 계약관련 : 국립중앙도서관 총무과(위영화, ☎02-590-0533)
② 사업관련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정보이용과(유지현, ☎02-590-0746)
③ 나라장터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과 국립중앙도서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자는 본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물품구매(제조)계약 일반조건(계약예규) 및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상기 공고문 상의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공고서와 제안요청서 간의 모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업담당자 및 계약담당자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