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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예술종합정보시스템

입찰정보

제민천 프롬나드 조성사업 공간 연출 및 콘텐츠 제작설치 용역

작성자 전체관리자 발주기관 충청남도 공주시 공고게시일 2020-11-10 입찰개시일 2020-11-10 투찰마감일 2020-12-02 입찰일 2020-12-02 조회수184

공주시 공고 제2020 2300호

 

용역 전자입찰 변경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11. 10.

공주시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민천 프롬나드 조성사업 공간 연출 및 콘텐츠 제작설치 용역

나. 위 치 : 충남 공주시 제민천1길, 제민천3길 일원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개월

마. 추정금액 : 금1,8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용역이며, 비예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식입니다.

나. 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수 있습니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금액과 사업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의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 (4444)분야 또는 환경디자인(4442) 분야)로 신고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번호: 6010989901, 세부품명: 실물모형)를 소지한 업체(단,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서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6조 규정에 의비디오물제작업(3244) 또는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업(1469))로 등록된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평가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제안서 평가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에는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의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고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단, 3-4)의 자격(중소기업·소상공인)은 모든 업체가 갖추어야 함.

2) 공동수급체 구성(분담이행) 시 대표자는 상기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가진 자 중 지분이 높은 업체에서 대표사를 수행하고, 대표자는 공모에 필요한 계약 권 등 대표권을 행사한다.

3) 사업자(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다.

4)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 대표업체는 사업예정금액의 51%를 초과하여 직접 수행하여야 한다.

5)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 사가 아니어야 한다.

6)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20. 12. 1. 18:00까지입니다.)

도급 협정 없이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단독입찰로 무효처리

지방자치단체입찰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요청 설명회 : 없음

 

6. 질의 및 답변

가. 기 간 :

(당초) 2020. 11. 9. ~ 2020. 11. 11.(수) 17:00 까지

(변경) 2020. 11. 10. ~ 2020. 11. 11.(수) 17:00 까지

나. 방 법 : 제안서 작성과 과업지침에 대한 서면질의는 담당자 이메일(sds2539@korea.kr)의, 답변은 11. 13.(금) 내에 이메일로 회신

다. 질의조건 및 응답

1)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

2) 질의서 작성은 1문항 당 1페이지 이내로 명확히 알아볼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업체별 1회에 한함

3) 질의에 대한 답변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라. 문의처 : 공주시청 도시정책과 도시재생기반팀(☎ 041-840-8127)

 

7.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당초) 2020. 10. 27.(화) 17:00 ~ 2020. 11. 27.(목) 10:00

(변경) 2020. 11. 10.(화) 17:00 ~ 2020. 12. 2.(수) 10:00(5일 연장)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1)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완료 후

2)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제출(접수)

1) 일 시

(당초) 2020. 11. 26.(목). 10:00 ~ 16:00 (발주청 업무시간외 접수 불가)

(변경) 2020. 12. 2.(수). 10:00 ~ 16:00 (발주청 업무시간외 접수 불가)(5일 연장)

2) 장 소 : 공주시청 도시정책과 도시재생기반팀(☎ 041-840-8127)

3)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4)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분증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다음의 서류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 4대 보험 가입증빙 자료(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하나)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나. 제출서류

1) 제안서 및 평가참고자료 : 제안요청서 참조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3)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선정: 제안신청자가 추첨하여 선정

 

9.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0. 12. 11.(금) 14:00 집현실(공주시청 본관 2층)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나. 설명방법 : PPT 발표 및 질의응답 30분 이내 (제안설명 : 15분, 질의응답 : 15분 이내)

제안설명 참석인원은 제안사의 직원으로 2명 이내, 발표자 1인으로 제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필히 지참)

제안설명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정성적 평가점수는 0점 처리함.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순서와 동일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개찰일시 : 2020. 12. 11.(금) 17:00 이후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함.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공주시 평가기준)를 통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

나. 선정기준

1)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협상순서를 정합니다.

4)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5)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협상이 성립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다. 협상완료 후 계약체결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르고,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공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요소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공주시 조례 등 관련 법령 등을 준용합니다.

 

11.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호)의 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는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 금액 (부가세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 용역은공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가 적용되므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이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시 반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본 사업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문의 : 회계과 계약팀(☎ 041-840-8264)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문의 : 도시정책과 도시재생기반팀(☎ 041-840-8127)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