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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문화예술종합정보시스템

입찰정보

『도전! J-스타트업』액셀러레이팅 및 영상콘텐츠 제작

작성자 전체관리자 발주기관 제주관광공사 공고게시일 2020-10-12 입찰개시일 투찰마감일 2020-10-23 입찰일 2020-10-23 조회수114

제주관광공사 공고: 제2020-029호

 

 

입 찰 공 고

 

 

입찰 설명서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공 고 명

도전! J-스타트업액셀러레이팅 및 영상콘텐츠 제작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계약) 관련 문의 : 경영전략처 계약담당자 (☎ 064-740-6029)

 

* 사업(운영) 관련 문의 : 관광산업처 사업운영 담당자 (☎ 064-740-6923 / 6925)

 

제주관광공사는 청렴한 입찰 진행을 통하여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공정행위를 통해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입찰 참여 제한 등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직원이 금품 및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비리 및 민원관련 문의 : 경영지원팀 감사업무 담당자 (☎064-740-6027)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도전! J-스타트업액셀러레이팅 및 영상콘텐츠 제작 <긴급>

나. 과업내용 : 세부내용은 붙임-제안요청서참조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12월 21일 까지

라. 입찰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예산 : 금일억구천만원(₩190,000,000), VAT포함

바. 입찰서류 접수마감 : 2020. 10. 23. (금), 11:00 까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도착분은 접수 불가하오니,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제안평가회일시 및 장소 : 2020. 10. 26. (월), 14:00 / 우리공사 회의실

상기 일정은 우리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사업자 또는 법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영상제작 과업을 위한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동영상제작서비스, 물품분류번호: 82131603] 를 소지한 업체

위 자격조건 모두를 충족하지 못한 기관(기업, 단체)의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공동계약운용요령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

 

공동수급에 관한 건 (*분담이행방식, 2개사 이내)

- 공동수급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 대표사와 대표자는 컨설팅 업체로 정함

- 공동수급 출자비율은(분담이행) 컨설팅 60% + 영상제작 40%로 정함

단, 제안 내용에 따라 비율 일부조정 가능

- 공동수급체 구성하여 제안시 대표자는 컨설팅업을 소지한 자로, 공동수급협정서,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를 제출하여야함

- 컨소시엄에 참가한 업체 중 대표사는 공모에 필요한 계약권 등의 대표권을 행사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 공동수급체 총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로 구성

- 입찰접수이후에는 컨소시엄 참여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음

- 입찰서류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제안 대표사 외 공동수급업체도 자격요건 충족 및 제출서류 동일하게 제출하여야 함

해당사업은 하도급은 불허함

위 자격조건 모두를 충족하지 못한 기관(기업, 단체)의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3. 입찰서류접수

가. 접수마감일시 : 2020. 10. 23. (금), 11:00 까지

나. 서류제출장소 : 제주관광공사 경영전략처(T.064-740-6029)

다. 서류제출방법 : 직접 방문하여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4. 입찰서류 제출(제안요청서의 서식 참조)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공동수급일 경우 대표사만 제출)

입찰보증금 1부(공동수급일 경우 대표사만 제출)

입찰금액의 25/1000(25%)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으로 제출

입찰서 1부 (서식 2, 공동수급일 경우 대표사만 제출)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첨부) 각 1부 (서식 3, 공동수급일 경우 대표사만 제출)

세부내역 포함 인감날인 하여 입찰서와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첨부) 함께 밀봉하여 제출 (테이프 밀봉 후 사용인감 날인)

입찰공고번호 표기 : 제주관광공사 입찰번호 또는 나라장터 공고번호

확약서 및 서약서 1부(서식 4)

사업추진 인력현황 1부(서식 5),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별) 1부(서식 6)

과업수행 참여인력에 대한4대보험 가입자 명부증빙 필수 제출

제안사 일반현황(서식 7)

용역 실적 현황(서식 8) 및 용역건별내역 제출(서식 9)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 기재

사업실적증명원(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것) 1부 (서식 10)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것 원본제출 원칙

민간거래 실적인 경우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반드시 첨부할 것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11)

위임장(서식 12)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대리인 입찰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13) 각 1부(인감 지참)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서식 14)

공동수급표준협정서(서식 15, 공동수급일 경우 제출)

공동수급 대표자 선임계(서식 16, 공동수급일 경우 제출)

합의각서 1부(서식 17, 공동수급일 경우 제출)

사업자등록증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동영상제작서비스) <입찰참가자격>

[제품명 : 동영상제작서비스, 물품분류번호 : 82131603]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입찰참가자격>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유효기간 내 확인서) 1부

제안서 10부 [총괄제안서(A) 2부, 평가위원단 채점용(B) 8]

B는 평가위원단이 제안업체를 알 수 없게 제안업체명, 로고, 대표자성명 및 제안사 일반현황 등 미표기하여 제출

제안요청서 파일수록 USB 제안서 발표 시 제출한 USB 파일로 발표함(변경불가)

기타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등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사실과 틀림없음(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하여 제출

공동수급일 경우 제안 대표사와 동일하게 참여사도 기본서류 제출

(상단 제출서류 목록 ①,②,③,④ 제외)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0. 10. 26. (월), 14:00 / 우리공사 회의실

나. 평가회 심사위원 : 외부 전문가 7명 이상

제안설명회 시 유의사항

- 발표순서는 입찰 참가자순으로 함

- 코로나19로 인해 최소인원만 평가회의장에 참석 가능함에 따라 제안서 발표시 입찰참가 업체의 임·직원인 발표자 1인만 입장할 수 있으며, 발표자(PM)는 공고일 3개월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함

(대기장소 제공 없음, 사전세팅은 사업담당자에 최종파일 사전 제출, 마스크 미 착용 시 입장 불가)

-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총괄책임자(PM)가 하여야하며, 지정된 사업책임자(PM)가 발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함

- 사업책임자는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험) 중 어느 하나의 기업증빙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 발표는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USB 수록 파일로 발표함

- 발표시 사용하는 기자재는 발주처에서 제공하는 장비를 사용함

 

시스템 사양

프로세서 : Intel Core i5 4570 CPU @3.20GHz , 메모리 : 2.00GB

시스템종료 : 32비트 운영체제, 윈도우 : Windows 7

프로그램 사용 :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PPT), Adobe Reader 9(PDF), Window Movie Player(영상)

시스템 사양은 개선 및 변경될 수 있음

 

-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 명기 및 설명

- 진행방식 : 제안서 발표 10분 내외, 10분 내외 질의응답

제안발표시 본 제안사라고 말하여야 하며, 업체, 기관, 방송사, 주관사, 기획사 등 업태를 추측할 수 있는 내용의 단어 사용 금함(위반시 1회당 정성점수 총점의 0.5점 감점)

제안사에서는 행사내용과 무관한 실적 및 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실적 및 표기를 금하여야 함(주관부서에서 확인 후 업체 인식 가능한 부분은 임의 삭제할 수 있음)

제안사는 제안평가회 당일 1시간 이전에 평가회 장소를 방문하여 발표자료 이상유무 확인 및 발표준비를 마쳐야 함

다. 최고득점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협상 절차, 그 결과의 조치 및 가격협상기준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라. 평가결과 공개여부 :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6. 평가 및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로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평가는 다시 정량적평가(10점)와 정성적평가(70점)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가격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 기술평가 결과 선정된 협상대상후보자에 대한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협상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선정함.

마.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사. 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해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등을 위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입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우리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은 모두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 허위 기재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 및 용역 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 이로 인한 행정ㆍ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입찰보증금 귀속 및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대금청구액의 2.5%를 제주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업체선정 진행 과정 중 불가항력의 사유(천재지변 또는 감염병 전파위험 등)에 의해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해당 행사 또는 과업이 연기 및 취소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 절차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후에라도 위와 같은 불가항력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행사 또는 과업의 취소가 발생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06.10)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7절 계약이행의 지체와 계약의 해제해지에 의거하여 계약의 해제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사업관련 :

관광산업사업 담당

(☎ 064-740-6923 / 6925)

나. 계약관련 :

경영전략처 계약 담당

(☎ 064-740-6029)

 

 

 

2020. 10. 12.

 

제주관광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