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개 찰 일 자 : 2020. 9. 22.(화) 11: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 입 찰 개 찰 : 2020. 9. 23.(수) 11:00 (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적격심사 비대상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상 종목이 문화재활용또는문화재체험또는문화재교육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로 문화재 활용사업 프로그램 운영능력을 갖춘 문화재 관련 법인 또는 단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또는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창업자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 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정관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③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 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문화재청 문화재 활용사업(생생문화재, 향교·서원 문화재 등)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 경우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를 제출하여야 함/실적증명서(문화재청, 지자체 등 발급), 관련 공고문, 보조금 교부결정서 등]
○ 실적증명서 제출기한 : 2020. 9. 21.(월) 18:00까지
○ 실적증명서 제출방법(※우편접수 불가)
- 방문제출 : 파주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정책팀 강석영(TEL 031-940-4356)
- 팩스송신 : FAX 031-940-4359
○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 제출 후 담당자(강석영주무관)에게 접수∙송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간초과 제출한 업체 또는 송신 확인을 거치지 아니한 업체는 개찰 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됩니다.(실적누락, 송신여부 미확인, 개찰시 제외 등 불이익의 책임은 제출업체에 있음)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20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 면제․감면)
다.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02-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