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아트밸리 미디어아트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제작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포천아트밸리 미디어아트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제작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
다. 용역금액 : 금108,9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위치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일원
마. 용역내용 :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일원 미디어아트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제작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일 면세사업자가
낙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다.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자로「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http://www.smpp.go.kr)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용역은 허용하지 않음.
나. 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에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영업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발생 시는 입찰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공동이행방식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공동계약)에 따라 공동이행방식으로최소출자비율 5% 이상 총 3개사 이내로 참여가 가능하며, 가장 높은 출자비율의 사업자를 대표사로 한다.(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제안하는 것은 불가능)
나.공동수급체 대표사(책임사)는 공동수급사업자를 대표하여 계약당사자가 되어 포천시와 계약을 체결하며, 제안서 접수를 완료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다.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다.
※ 대표사업자와 부사업자 간의 업무 수행 범위를 상세히 정의해야 한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 8. 23.(일). 18:00(나라장터)
5.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0. 8. 24.(월) 10:00 ~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장소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포천아트밸리 관리사무소
(☎031-538-3489)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택배, 이메일 등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관련 세부사항 문의 : 관광산업과 아트밸리예술팀(☎031-538-3489)
6.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0. 8월중 (추후 통보)
나. 장 소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포천아트밸리 관리사무소
다. 형 식 : 프리젠테이션 발표(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불참 시 사업신청 포기로 간주)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2)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PT포함) 하여야하며 불참 시에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합니다.
3) 제안설명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에 재직하고 본 과업에 직접 참여하는 자가 실시하여야 합니다.(PPT포함) ※ 발표자의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7. 협상 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경우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다.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통보를생략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않습니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바.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계약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요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의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경우에 제안자(입찰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관련 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 대조필을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기준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 또는 포천시의 해석 및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바. 문의처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2) 입찰문의 : 포천시 회계과 계약팀 (☎031-538-2091)
3) 사업문의 : 포천시 관광산업과 아트밸리예술팀(☎031-538-3489)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